제일헬스사이언스, 4중 기능성 ‘더 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이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18:04]

제일헬스사이언스, 4중 기능성 ‘더 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이금희 기자 | 입력 : 2021/02/22 [18:04]

 

▲    

[웰스데일리 이금희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자사의 ‘쎈트힐’에서 4중 기능성 맞춤설계 유산균 ‘더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에 따르면 ‘더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장 건강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인 유산균의 대사산물을 한  번에 섭취하도록 설계한 ‘포스트바이오틱스’이다. 아연과 판토텐산까지 포함돼 있는 4중 기능성 제품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측은 “이 제품에는 다니스코의 유산균 17종과 모유유래 유산균, 특허 받은 김치유래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 기능성 효과를 제대로 발휘 수 있는 정도의 주원료로 구성돼 있다”며 “초유분말, 유산균배양건조물, L-프롤린, 자일리톨, 딸기과즙 등 5종의 부원료까지 함유했다”고 전했다. 이어 “비타민B5 판토텐산과 아연이 일일 권장섭취량 100% 수준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더퍼스트 포스토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산물까지 부원료로 포함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판토텐산과 아연도 함유한 4중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관리는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