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한국화훼농협과 함께 ‘꽃 소비 촉진 캠페인’ 전개

김수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2 [18:24]

CJ올리브영, 한국화훼농협과 함께 ‘꽃 소비 촉진 캠페인’ 전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5/02 [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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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스데일리 김수진 기자] CJ올리브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국화훼농협과 함께 ‘꽃 소비 촉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올리브영이 한시적으로 카네이션을 판매해 꽃 소비를 촉진하고, 이를 통해 마련한 기금을 화훼 농가에 전달하는 나눔 활동이다. 올리브영은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한국화훼농협과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화훼농협 강성해 조합장과 올리브영 성정현(상무)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올리브영은 8일 '어버이날'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카네이션 생화를 판매한다. 카네이션 구매액 일부는 기금으로 적립된다. 올리브영은 최대 5000만원 기금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한국화훼농협에 전달돼 꽃 소비 촉진에 다시금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화훼농협은 이 기금으로 꽃, 화분 등을 구매해 이달 중 미혼모와 여성 청소년 시설 등에 전달할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가정의 달 꽃 구매가 착한 소비로 연결되는 방식의 나눔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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