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디저트·MD 담은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주지혜 기자 | 기사입력 2022/01/10 [09:06]

할리스, 디저트·MD 담은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주지혜 기자 | 입력 : 2022/01/10 [09:06]

 

▲    

[웰스데일리 주지혜 기자] 할리스는 2022년 새해를 맞아 커피에 어울리는 디저트와 감성적인 MD를 담은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올 어바웃 에디션 1호’, ‘올 어바웃 에디션 2호’, ‘밀크 하모니 세트’ 세 가지 구성으로 준비됐으며, 설을 상징하는 복주머니에서 영감을 받아 단아하고 한국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올 어바웃 에디션 1호’는 할리스의 스틱커피인 바닐라 딜라이트, 카페라떼 각 1종과 디저트인 밀크 샌드 웨이퍼, 스위티 봉봉 박스로 구성했다. 네잎클로버가 인쇄된 SS 컵 텀블러도 포함됐다.

 

‘올 어바웃 에디션 2호’는 밀크 샌드 웨이퍼, 스위티 봉봉박스와 함께 할리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으로 구성됐다. 모던한 디자인의 도자기 머그와 간식을 플레이팅 할 수 있는 나무 트레이도 함께 있다.

 

‘밀크 하모니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세트로, 커플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블랙과 화이트의 도자기 머그 2종과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카페라떼 스틱커피로 구성됐다.

 

이번 선물세트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밀크 샌드 웨이퍼’는 얇은 두께의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샌딩한 스낵이다. ‘스위티 봉봉 박스’는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 초콜릿 3구로 구성됐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 할리스 설 선물세트는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한국 전통 색상을 패키지에 적용해 은은한 멋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