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즐기는 호텔 디저트 소확행!

가을 미식은 달콤한 디저트로부터

주지혜 기자 | 기사입력 2019/09/20 [13:12]

우아하게 즐기는 호텔 디저트 소확행!

가을 미식은 달콤한 디저트로부터

주지혜 기자 | 입력 : 2019/09/20 [13:12]

 

성큼 다가온 가을의 향을 느끼며 고풍스러운 디저트로 채우는 오후.

입이 즐거운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소확행을 소개한다. 달콤한 맛과 특유의 분위기 있는 시간을 즐기며 가을의 낭만을 누려보자.

 

 

▲ 발롱드스윗 애프터눈티 with 레페토     ©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발롱드스윗 애프터눈티 with 레페토’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로비라운지에서 ‘발롱드스윗(Balloon De Sweet)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메뉴는 무화과를 주재료로 활용해 오픈 크루아상 샌드위치, 구운 무화과&크림치즈 크레페, 무화과&아보카도 미니 샌드위치 등 5가지 세이보리가 준비된다. 디저트로는 무화과 타르트, 블루베리 파블로바, 핑크 몽블랑, 오미자 봉봉 등 6종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레페토 슈즈 교환권과 키링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 2인 기준 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 02-559-7603

 

 

▲ 폴인 르 구떼 패키지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달콤한 가을, 폴인 르 구떼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폴인 르 구떼(Fall in Le Goû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 구성으로는 따뜻한 스콘과 정통 방식의 클로티드 크림, 마카롱, 무스 케이크 등 달콤한 스위트류, 계절 과일 타르트, 미니 샌드위치 등과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 또는 커피 2잔이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1층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7만 6천 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문의 및 예약: 02-2270-3111~3

 

 

▲ 'Life in Scent' 패키지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라이프 인 센트 패키지(Life in Scent Package)’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카페 델마르’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라이프 인 센트 패키지(Life in Scent Package)’를 제공한다.

 

옵션으로 수페리어 룸 또는 비즈니스 룸 예약 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택할 경우,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카페 델마르’에서 앤티크한 유럽풍 호텔의 느낌을 담은 고급스러운 티 트레이 세트에 담긴 커피 또는 로네펠트 티와 스콘, 에끌레르 등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담은 3단 트레이 세트를 함께 즐기며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질 수 있다.

가격은 17만원부터 시작된다(세금 및 봉사료별도).

문의 및 예약 02-3440-8010

 

 

▲ 가을 이달의 케이크 몽블랑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을 미식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1월 31일까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줄 다채로운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로비라운지에서는 제철 재료 밤을 이용해 몽블랑 케이크을 이달의 케이크로 특별히 선보인다. 프랑스 알프스산맥의 몰블랑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케이크로 고소하고 진한 밤맛의 마론 크림이 일품이다. 몽블랑 케이크의 가격은 5만 2000원 세금포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